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서울
진돗개의 날·어린이날, 강아지숲서 즐기세요
강아지숲 진돗개의 날 이벤트
강아지숲 진돗개의 날 이벤트

더존비앤씨티의 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3일 진돗개의 날과 5일 어린이날 등 특별한 휴일에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내달 3일 진돗개의 날에는 모든 진돗개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강아지숲은 자랑스러운 국견인 진돗개가 보다 많은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게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진돗개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5일 어린이날에는 감성 비눗방울 공연 ‘매직 버블쇼’가 진행된다. 4~5일에는 ‘세기의 대결, 개 VS 인간’을 타이틀로 내건 반려견과 반려인의 달리기 시합이 치러진다. 참가자 전원에게 상품이 지급되며, 우승자에게는 풍성한 상품이 증정된다.

4~6일 사흘간 강아지숲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2024 S/S 강아지숲 레드카펫’ 행사는 반려견의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자리다. 강아지 전용 포토존과 화려한 레드카펫이 준비돼 현장에서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품한 사진을 대상으로 별도의 콘테스트를 열어 추후 심사를 거쳐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반려견과 트레이너의 환상적인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도그 스포츠 시범도 개최된다. 장애물 통과 경기인 어질리티와 음악에 맞춰 교감하는 도그 댄스, 원반으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디스크 도그 등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도그 스포츠 시범이 한자리에서 펼쳐진다.

강아지숲 전문 트레이너들이 반려견의 문제행동을 진단하고 해결 방법을 제시해주는 행동 상담 교육도 진행한다. 시범 경기에 나서는 팀 가운데 하루 3팀을 선정해 반려견들의 문제행동을 살피고, 일상에서 겪는 보호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 기간 방문객들에게는 강아지숲의 여름시즌 한정 반려견 동반 수영장인 네이처풀의 입장권 세트를 증정하는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강아지에 무해한 땅콩버터 향 비눗방울 도구로 왕방울을 만드는 ‘내 방울이 왕방울’ 콘테스트와 반려문화 캠페인 ‘아름다운 동행’의 일환으로 ‘펫티켓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동물용의약품 기업 대웅펫과 국내 대표 펫푸드 브랜드 ANF, 반려동물 간식 업체 닥터할리 등이 사은품을 지원한다.

5월 강아지숲의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더존비즈온 홍보실 김성훈 팀장 02-6233-25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