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영화 / 엔터
김다미-박해수, 넷플릭스 제작 SF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대홍수' 출연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tlix)가 김병우 감독, 김다미-박해수 주연의 영화<대흥수>(가제)의 제작을 확정했다.

영화 <마녀>와 드라마 [이태원 글 라쓰]를 통해 각종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배우 김다미, [그 해 우리는]에서 섬세하고 담백한 연기로 시청 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었던 그가 <대홍수>(가제)에서 인공지능 개발 연구원이자, 거대한 해일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만 나'를 연기할 예정이다. 매 작품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김다미가 처음으로 보여줄 불가창력의 재난 앞에 농인 복합적인 감정, 극한 의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의 절박함까지 모든 것이 흥미롭다. 

지구 전체를 위협하는 대홍수 속에서 '안나'를 구조하려는 인력보안팀 '회조' 역은 전 세계를 강타한 <오징어 게임>부터 <야차>,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등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폭넓은 연기를 보여준 박 해수가 맡아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그가 연기할 '희조'는 생존을 장담할 수 없는 대출수라는 재난에 맞서 '안나'를 끝까기 습을 통해 그 미션의 이유와 배후를 궁금하게 하며 극의 몸입도를 더할 예정이며, 다양한 캐릭터와 놀라운 연기로 주목받아돈 : 이기대를 모은다. <대흥수>(가제)는 <더테러라이브>로김병우감독과 호흡을 맞춰온 전러경 대표가 설립한 환상의 빛이 제작을 맡아또 한 번의 강렬한 작품 을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언제나 누구도 삼상할 수 없는 삼황 속, 벼람 끝에 놓인 인물들의 이야기로 긴장감 속에 예측불어의 재미를 보여 준 김범우 감독, 그리고처음 으로 함께 연기하는 김다미와 박해수의 신선한 조한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SF 재난 영화<대흥수>(가지)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수 있다.

신재덕 기자  idaho-r@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재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