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고양이의 동그란 마음’이 점령한 길음청년창업거리
성북문화재단이 청년창업실험공간 공업사에서 4월 팝업 프로그램 ‘고양이의 동그란 마음(작가 고동상)’을 진행한다
성북문화재단이 청년창업실험공간 공업사에서 4월 팝업 프로그램 ‘고양이의 동그란 마음(작가 고동상)’을 진행한다

성북문화재단은 오는 4월 30일까지 ‘청년창업실험공간 공업사’에서 4월 팝업 프로그램 ‘고양이의 동그란 마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년창업실험공간 공업사는 서울 성북구 삼양로의 불법유해업소 밀집거리 환경개선 및 길음청년창업거리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다. 이곳에서는 청년 창업가들의 다양한 도전을 직접 만날 수 있어 지역 주민 뿐 아니라 예비 창업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들여 일하는 공간’, ‘함께 일하는 공간’이라는 뜻의 ‘공업사’는 지난 2월 청년 창업가를 대상으로 한 ‘2024년 팝업 프로그램 공모’를 통해 총 6개의 팀을 선발했으며, 각 팀들은 매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공간을 채우고 있다.

이번 4월 프로그램 ‘고양이의 동그란 마음’에서는 각지고 모난 세상에서 고양이를 통해 동그랗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은 고동상 작가의 다양한 시선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작가가 고양이를 통해 얻은 평안한 마음을 표현한 80여종의 다양한 문구를 비롯해 엽서와 스티커의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고양이 포토존이 준비돼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해 보기를 추천한다.

청년창업실험공간 공업사의 4월 프로그램 ‘고양이의 동그란 마음’은 매주 수요일~일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성북문화재단 누리집(www.sbculture.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창업실험공간 공업사 : 서울시 성북구 삼양로 41

성북문화재단 소개

성북문화재단은 도서관, 영화관, 미술관, 여성·구민회관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을 운영하며 지역 대표 축제, 생활문화 활성화, 시각예술 활성화 등 여러 프로그램 및 문화 정책 등을 통해 성북구민의 삶과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언론연락처:성북문화재단 문화정책팀 엄경석 02-6906-9233 문의 전화 02-6906-923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