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뉴스 노원구
노원구의회,‘청년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특위’5차 회의 개최

노원구의회(의장 최윤남) ‘청년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특별위원회’(위원장 이영규)는 29일 소회의실에서 5차 회의를 개최하여 특별위원회 활동 기간 연장 및 활동 계획 변경 안건을 가결하였다.

2021.09.29. 노원구 청년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특별위원회 제5차회의

이날 회의는 당초 계획한 특별위원회 활동이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원활한 추진이 어려움에 따라 활동기간을 3개월 연장하고, 기간에 맞는 활동계획을 변경·수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는 먼저 당초 2021년 5월 1일부터 2021년 10월 31일까지 6개월인 활동기간을 2022년 1월 31일까지로 3개월 연장하는 특별위원회 활동기간 연장의 건과 그 기간에 맞춘 활동계획 변경의 건에 관하여 간담회를 통해 의견을 주고받은 후 안건을 상정·가결하였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특별위원회 활동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그동안의 활동사항을 보고하였다.

 

앞으로 특위는 5번의 회의를 더 거쳐 타 자치구 벤치마킹과 관내 현장방문, 청년일자리 창출 모델 실천보고, 활동보고서 작성 검토 및 보완, 조례 및 정책 제안 등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영규 위원장은 “이번 특위활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년들과의 소통을 통해 현장에서 답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면서 “앞으로 청년들의 다양한 의견들이 정책 대안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