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뉴스 노원구
중계종합사회복지관 소액 정기후원 모금캠페인 “기부니가 좋은 기부 ”

“기부니가 좋은 기부 ”

중계주공 3단지 내에 위치해 있는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은 영구임대단지에 거주하는 약 1,400세대의 취약계층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지역주민들에게 복지증진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중계복지관에서는 매년 기획모금 캠페인을 진행하여 그 제반을 마련하고 있으며 23년 ‘GIVE 어때 YOU?’, ‘따듯한 마음 시원한 밤’ 모금 캠페인에 이어 24년 ‘기부니가 좋은 기부’ 소액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한다.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은 3월 25일부터 4월 26일까지 총 5주간 소액 기부 캠페인(기부니가 좋은 기부)을 실시하며 해당 캠페인을 통해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할 후원자들을 모집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복지관 방문과 QR코드를 이용한 정기 CMS(자동후원)이 있으며 후원방법는 결연후원(취약계층 아동 및 어르신 1대1 후원), 프로그램 후원(급식지원사업, 어르신학교사업, 교육문화사업 등), 비지정후원(복지사업 운영 등)으로 후원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을 장려하기 위해 참여하는 모든 후원자들에게 본관에 위치한 카페정원 음료 1잔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며 정기후원자가 될 경우 관 내 소식지 발송, 감사선물, 기부금 영수증 발급, 감사선물 전달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이번 캠페인은 소액모금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기부라는 행위에 대해 가지는 부담을 최소화하고 최소한의 금액으로 취약계층 주민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하는 나눔문화를 조성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구종회 관장은 “지역사회 내 후원 및 나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고취할 수 있도록 전 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작지만 큰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소액기부 캠페인에 많은 지역주민들이 동참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문의전화 : ☎ 02-952-0333 (지역조직화사업팀)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