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정보 기자재정보 전국
니콘이미징코리아, 2월 온·오프라인 니콘스쿨 개강

- 온·오프라인 강의로 이루어진 7개 강좌 선보이는 니콘의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 오픈

- 누구나 무료 수강 가능한 온라인 강의, 오프라인 강의는 별도 접수 후 수강가능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설레는 신학기를 앞두고 전문 사진작가들과 함께하는 2월 온·오프라인 니콘스쿨을 개강한다고 13일 밝혔다.

2월 온오프라인 니콘스쿨 개강

이번달은 온라인 5개 강의와 오프라인 2개 강의로 김철, 김서진, 엘란비탈 박성욱 작가가 강사로 나서 빛을 활용한 다양한 촬영법부터 조류 촬영 노하우, 달 궤적 촬영법까지 다채로운 강의를 선보인다.

 

먼저, 2월 온라인 수업은 빛과 구도를 중심으로 마련됐다. 인공 조명을 통한 빛의 강도 및 방향에 따라 사진의 입체감에 대해 설명하는 ‘빛으로 통제하는 사진의 입체감’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도심 야경 촬영 시 빛의 증폭과 통제에 따른 인터벌 촬영 방법을 소개하는 ‘도심 야경 촬영, 빛의 증폭과 통제’ 강의도 준비되어 있다.

 

손쉽게 구도 잡는 법과 참신한 사진 촬영 팁을 전달하는 ‘매력적인 사진 구도와 앵글’, 카메라 자체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여러 기능들을 설명할 ‘꼭 필요한 카메라 설정과 촬영법’과 ‘조류 사진 깔끔하고 몰입되게 촬영하는 법’을 통해 다양한 구도에 따른 사진 결과물의 차이점은 물론 심도 깊은 조류 촬영 노하우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프라인 강의에서는 ‘달 궤적 촬영법과 합성법’ 를 통해 정월 대보름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달 궤적 촬영 노하우와 최고의 결과물을 위한 합성 및 보정법을 소개하고 실제 촬영실습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니콘 카메라 설정과 활용 팁’ 강의를 통해서는 편리하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니콘 카메라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고 설정 및 활용, 조작 노하우까지 맞춤형 강의를 선보인다.

 

온라인 니콘스쿨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해당 강의 시간에 니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되며, 오프라인 강의의 경우 별도 신청 후 수강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니콘스쿨 담당자는 ”따뜻한 봄과 함께 시작된 신학기 시즌을 더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니콘스쿨은 어느 때보다 알찬 강의들로 준비했다”며, “이번 달도 달 궤적 촬영이나 빛을 활용하는 촬영법 등 이색적이고 다양한 강의를 통해 유익하고 즐거운 사진생활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