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뉴스 서울
마들종합사회복지관 2024년 설 명절 행사 「올 한해 희망 더해용(龍)」

사회복지법인 성민 마들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인)은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지난 2월 7일 복지관 무료급식 이용자 322명을 대상으로 명절음식 만들기 활동과 특식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특식전달

 

행사 당일 지역주민의 든든한 설 명절 나기를 위해 만두, 산자, 떡국 떡, 불고기 잡채, 약과, 영양제 등 특식을 포장하여 가정에 직접 전달함으로써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고 안부를 살펴 더욱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나눌 수 있었다.

만두빚기

 

더불어 직원들과 지역주민 30명이 지역주민의 새해 복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손만두를 빚어 이웃 간 훈훈한 정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 완성된 손만두는 다음날 무료급식 이용자들을 위한 만둣국으로 제공하여 따뜻한 밥 한 끼의 온기를 나누는 기회가 되었다.

지역주민 단체사진

마들종합사회복지관 김정인 관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함께 마음을 모아 명절음식을 마련하고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청룡의 해인 만큼 용의 기운을 받아 올해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희망찬 새해 응원을 보냈다.

직원단체사진

명절음식 만들기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이웃들과 함께 만두를 빚으니 정겨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이웃들과 함께하는 복 된 시간을 마련해줘서 고맙다.”라며 따뜻한 소감을 전해주었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설 명절 행사를 통해 주민들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시작하는 도약의 시간이 되었기를 소망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행복한 공동체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