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뉴스 서울
NH농협은행 중계동지점, 마들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전달

지난 11월 2일, 사회복지법인 성민 마들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인)은 NH농협은행 중계동지점(지점장 최돈호)로부터 지역주민의 결식예방 및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한 사랑의 쌀(10kg) 30포를 전달받았다. 특히 이번 전달식에는 노원햇빛과바람발전협동조합(이사장 김생환) 과 NH농협 도봉지점(지점장 김상식)이 함께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NH농협은행은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본연의 역할과 더불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NH농협은행 중계동지점은 2020년 마들종합사회복지관에 식료품 세트를 전달한 것을 계기로 현재까지 귀한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 김정인 관장은 “지역주민의 건강한 밥 한끼를 위해 귀한 관심과 온정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 전달받은 쌀은 지역주민에게 힘을 보탤 수 있는 연말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NH농협은행 중계동 지점 김상식 지점장은 “물가상승으로 올해 겨울이 유난히 길고 춥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작은 나눔을 통해 지역 주민이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라며 희망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전해주었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NH농협은행과 맺은 소중한 인연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나눔공동체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  02-971-8387~8   www.madeul.org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