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정보 기자재정보 전국
니콘이미징코리아, 100명 초청 ‘Z 8 세미나’ 성료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지난 16일, 강남 코엑스에서 열린 ‘Z 8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_이미지] Z 8 세미나 성료

이번 세미나는 ‘Z 8 손쉬운 활용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김철, 오한솔 작가가 강사로 나서 Z 8을 활용한 촬영 노하우를 전달했으며, Z 8 및 여행사진에 관심이 있는 고객 100여명이 선발되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작가들의 강의는 물론 제품을 직접 촬영해보는 시간을 가지며 다양한 제품 활용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다. 현장에는 Z 8과 Z 9은 물론 헤리티지 디자인의 Z fc와 각종 렌즈들이 전시되었으며, 참가자 대상 특별판매와 함께 모델들이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 등 다양한 컨텐츠로 꾸며졌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 날 참가자 전원에게 니콘 크리에이터스 스트랩을­ 증정하였고 각 세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NIKKOR Z 26mm f/2.8 렌즈를 각각 1명씩 선물했다. 현장에 참가한 이철성(남, 40대) 씨는 “카메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주고받고 작가들에게 전문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자리여서 정말  뜻깊었다”며 “니콘 제품을 사용 중이거나 관심있는 사람들이 모인 만큼 질문 수준이나 강사들의 강의 질이 높아 많은 것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었다”고 만족감을 내비쳤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오랜만에 찾아 뵙는 대규모 세미나라 저희도 준비하면서 많이 설레고 기대도 많았다”며 “최신작인 Z 8이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니콘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들을 기획하고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Z 8은 Z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인 Z 9의 고급 기능과 성능을 더 작고 가벼운 바디에 담은 제품으로, 인물 및 웨딩 촬영 등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영상 표현을 원하는 포토그래퍼와 영상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