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서울
노원문화원, 2023년 4분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시작생활문화, 전통문화, 어린이강좌, 야간강좌 60여개 강좌 개강

노원문화원(원장 오치정)이 9월 18일부터 2023년도 4분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3년도 4분기 문화강좌는 10월 4일(수)부터 12월 22일(금)까지 12주 동안 운영된다. △민화(미술) △해금(국악) △K-POP댄스(생활)등을 비롯하여 어린이의 음악적 감수성 향상을 위한 우쿨렐레, 한국사 바로알기 등의 강좌가 신설된다.

2023년 4분기 노원문화원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안내 웹자보

 

문화강좌 접수는 9월 18일(월)부터 27(수)까지 약 10일간 진행되며, 노원문화원 홈페이지(http://www.nwcc.or.kr)와, 노원문화원 1층의 키오스크를 통한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니 반드시 기간 내 접수하여야 한다.

노원문화원 북동문화공간 갤러리 오픈

또한, 지난 11일부터 노원문화원 앞 컨테이너 캘러리에는 ‘북동문화공간’ 이라는 주제로 전시전이 열리고 있다. 이번 전시는 노원문화원 문화강좌 강사 초대 전시전으로 서예, 민화, 도예 등의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었으며, 다음달 27일 까지 만나볼 수 있다.

노원문화원 북동 문화공간 갤러리 전시 작품설명

 

노원문화원 오치정 원장은 “컨테이너 갤러리 공간 활용을 통해 지역 내 문화 감수성을 향상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노원문화원은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문화거점 공간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화강좌 운영 소식은 노원문화원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밴드,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원문화원 문화사업부권기홍 02-6380-0022

kihongnimeda@nwcc.or.kr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