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영화 / 엔터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예매 개/폐막식 20일, 일반상영작 22일 예매 오픈

오는 10월 4일 개막하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전체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올해 BIFF 2023 상영 시간표 공개 : 9/15(금) 15시
개·폐막식,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 : 9/20(수) 14시
일반 상영작 : 9/22(금) 14시


지난 5일 개최 기자회견을 통해 개/폐막작을 비롯한 주요 프로그램을 발표했던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가 먼저 오는 9월 20일(수) 오후 2시에는 개·폐막식 입장권 예매가 시작된다. 또한, 기존 아시아에서 범주를 넓혀 전 세계의 우수한 TV, OTT, 온라인 콘텐츠를 대상으로 확대되어 기대감을 높이는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 입장권 예매 역시 동시 오픈된다.


개·폐막작을 제외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일반 상영작 예매는 오는 9월 22일(금)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예매는 부산국제영화제 티켓 예매사이트(https://ticket.biff.kr)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에서 매진되지 않은 작품이나 취소표가 발생한 작품은 현장에서도 예매 가능하다.


 폐막작 <영화의 황제>를 비롯해 갈라 프레젠테이션 3편, 온 스크린 6편,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 입장권은 BNK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라이프를 통해서도 예매할 수 있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강호가 올해의 호스트가 되어 포문을 열 예정인 가운데,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 수상자이자 홍콩영화의 큰 형님 배우 주윤발을 필두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한국 및 아시아 게스트들이 대거 참석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전 세계 거장들의 신작부터 아시아영화의 미래를 이끌어갈 매력적인 신인 감독들의 작품까지 다채로운 선정작들을 선보인다. 지난해 양조위 굿즈 패키지 오픈런 행렬로 화제를 모은 관객라운지(p!tt GROUND) 역시 관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해 영화제를 기다려 온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예매 일정을 공개하며 개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 4일(수)부터 13일(금)까지 열흘간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박병우 기자  i2daho@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