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뉴스 서울
마들종합사회복지관과 공무원연금공단 서울지부 상록자원봉사단이 함께하는 「음식나눔 합동봉사」

사회복지법인 성민 마들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인)은 지난 3월 15일(수), 퇴직공무원으로 구성된 공무원연금공단 서울지부(지부장 박인선) ‘상록자원봉사단’과 함께 「음식나눔 합동봉사」 행사를 진행하였다.

관장님 인사 , 생신잔치

상록자원봉사단은 2012년 공무원연금공단임직원 봉사단체와 퇴직공무원 봉사단체가 연합하여 결성한 단체로 ‘명절 맞이·사랑의 김장김치 희망선물상자 나눔활동’, ‘해변 환경정화 활동’ 등 뜻깊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재능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음식나눔 합동봉사

이날 행사에서는 상록자원봉사단이 마들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하여 3월 생신을 맞으신 경로식당 어르신과 무료급식 이용자의 식생활 지원을 위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음식을 나누었다. 특히 경로식당 이용자에게 전달된 특식은 공무원연금공단 서울지부의 소중한 지원금으로 마련되어 어르신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다.

음식나눔 합동봉사, 단체사진

마들종합사회복지관 김정인 관장은 “공무원연금공단 서울지부 상록자원봉사단의 의미 있는 나눔에 감사드린다. 덕분에 3월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께 기억에 남을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었다.”라며 따뜻한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민간 자원발굴 및 연계를 통한 나눔으로 지역주민과 상생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귀한 인연을 맺어가고자 한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