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뉴스 노원구
노원구의회, 노원구 청년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특별위원회 제7차 회의 개최

노원구의회(의장 최윤남) ‘노원구 청년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특별위원회(위원장 이영규)’는 24일 소회의실에서 7차 회의를 개최해 활동보고서를 작성·검토하였다.

2021.11.24. 노원구 청년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특별위원회 제7차회의

그동안 특위는 5월 12일 첫 회의를 시작하여 총 6회의 회의와 관내 청년기관과 타자치구 우수기관 현장방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년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다각적인 검토를 하여왔다.

 

이날 회의는 활동보고서 디자인을 담당한 청년가게 5호점 Studio Firewoks의 송재영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한시간반 동안 진행되었다.

 

송대표는 활동보고서의 디자인과 구성에 관하여 보고하였고, 의원들은 검토보고서의 시안을 함께 검토하면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고 더 추가했으면 하는 사항을 주문하는 등 활발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영규 위원장은 “오늘 활동결과보고서의 구성 및 내용에 대해 나눈 충분한 논의를 통해 보고서의 방향을 설정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 면서 “청년들을 위한 짜임새있는 결과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