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뉴스 전국
사진산업협동조합연합회, 얍 미디어와 업무협약 체결새로운 사진시장 창출 및 고객 서비스 증진

사진산업협동조합연합회(FPIC 회장 이재범)가 얍미디어(대표 유재민)와 8월 10일 얍 미디어 서울지사에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FPIC와 LE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전문 업체인 얍 미디어와의 업무 협약은 새로운 사진 시장 개척과 함께 전략적 업무 제휴로 사진관의 새로운 영역을 개발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FPIC 이재범 회장, 이경희 사무총장, 김동환 사무처장, 이성환 이사, 얍미디어 유재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새로운 사진 시장 창출을 위해 인적교류와 기술 및 지식 정보교환, 고객만족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과 시스템 운영 협력, 사진 및 영상물 제작 등 신산업 모델 개발, VR 영상물 교육 및 체험서비스를 위한 공동 사업 추진 등이다.

FPIC 이재범 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위축된 경기를 조금이라도 해소하기 위해 LE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전문 업체인 얍 미디어와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라며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향후 4차 산업혁명 기반의 기술 연구·개발에도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협약식에 앞서 얍미디어의 신기술 및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사진 FPIC)

 

단체 기념촬영 (왼쪽) 얍미디어 팀장, 유재민 대표, 이재범 FPIC회장, 이경희 사무총장, 이성환 이사(사진 FPIC)

변준섭 기자  amiza6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변준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