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뉴스 서울
노원구의회 이칠근 의원, 노원경찰서 감사장 수상

서울 노원구의회 이칠근 의원(공릉1동, 공릉2동)은 지난 21일 노원경찰서에서 열린 ‘제75주년 경찰의 날’ 행사에서 서울노원경찰서장(총경 정채민)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노원구의회 이칠근 의원, 노원경찰서 감사장 수상

이칠근 의원은 공릉1동 방위협의회 회장, 화랑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회장을 역임하며 지역치안유지 및 주민의 생활안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당선이후에도 여성안심귀갓길 유지 및 보수를 위해 예산을 편성하고, 공동체 치안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등 안전한 노원 만들기를 위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와 노원경찰서로부터 민경협력체제에 기여하고 적극적인 대민봉사 활동의 공을 인정받아 감사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8년동안 노원구체육회 사무국장, 제8대 노원구의회 전반기에는 행정재경위원장을 역임하며 오랜기간 쌓아온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평소 지역구의 각종 현안을 꼼꼼히 챙기는 등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노원구 근로자 권리 보호 및 증진을 위한 조례’, ‘노원구 아파트 경비원 고용 안정에 관한 조례’ 등을 제정하며 관내 경비원 등 근로 취약계층을 지원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여 주민생활 안정화 및 공동체 통합에 기여하였다. 이에 지난 9월에는 지역내 신원아파트 입주자대표회로부터 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뜻깊은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칠근 의원은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곁에서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이며 주민생활과 밀접한 생활의정 활동으로 주민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노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