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공모/촬영/전시 전국
신구대학교식물원, 개원 17주년 기념 기획사진전 ‘미국의 식물원 열대우림에서 사막까지’ 개최
‘미국의 식물원’ 사진전 포스터

신구대학교식물원(전정일 원장)은 5월 20일(수)부터 7월 12일(일)까지 신구대학교식물원 갤러리 우촌에서 ‘미국의 식물원 열대우림에서 사막까지’ 기획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신구대학교식물원 개원 17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신구대학교(총장 이숭겸)에서 미국 전 지역을 직접 답사해 찍은 사진으로 미국의 식물원 문화를 소개한다.

미국의 광활한 영토가 담고 있는 다양한 식생 및 기후 환경은 열대우림에서 사막까지 극적인 식물 생태계를 보여준다. 이번 사진전은 미국의 지역별 총 29개 식물원의 다채로운 식물 문화를 182장의 사진으로 전시한다. 신구대학교식물원 내에 위치한 미술관인 갤러리 우촌 기획전시실에서 세계의 식생과 식물 자원의 전시장인 미국의 식물원을 한 공간에서 만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신구대학교식물원은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을 위해 매일 자체적으로 실내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장 시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비대면 발열 체크, 관람 시 2m 이상 간격 유지 등을 유도 및 관리하고 있다.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행사 개요

일시 : 2020. 5. 20.(수) - 2020. 7. 12.(일)
장소 : 신구대학교식물원 갤러리 우촌 기획전시실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언론연락처:신구대학교 발전기획팀 김순이 031-740-1276 신구대학교식물원 031-724-16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사진뉴스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사진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