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전국
예술의전당, 2020 연극의 해 맞아 연극 ‘레 미제라블’ 오디션 진행
레미제라블 오디션

예술의전당은 2020년 연극의 해를 맞아 연극 <레 미제라블> 공연에 출연할 배우 오디션을 진행한다.

연극 <레 미제라블>은 2020년 8월 7일부터 8월 16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 예정이다.

빅토르 위고의 <레 미제라블>은 등장인물이 비현실적이라는 비난으로 언제나 혹평되어 왔다. 아무리 지독한 정신적·육체적 고난과 맞부딪쳐도 끄떡도 없는 장 발장, 상상도 못할 정도로 차고 완고한 경찰 근성을 가진 자베르, 극단적인 모성애의 화신인 팡틴, 혁명의 전사와도 같은 앙졸라 등 등장인물의 거의가 극단적으로 전형화 되어 그려지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인류의 무한한 진보나 이상주의 건설이 가능하다고 진지하게 믿고 있던 위고가 자기의 주장을 작품 이상으로 충분히 토로한 작품이 <레 미제라블>이다.

연극 <레 미제라블>은 시공간을 초월한 인간사의 보편성을 표출하여 극적 완성도가 높은 작품으로 2011년 초연시 30여명의 출연진과 대형 무대로 많은 화제가 된 바 있으며, 2020년에 제작되는 연극 <레 미제라블>은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작품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연극 <레 미제라블> 오디션은 △장 발장 △쟈베르 △테나르디에 △테나르디에 부인 △팡틴 △마리우스 △코제트 △앙졸라 △에포닌 등 남, 여 주연, 조연 및 앙상블 배우들을 선발할 계획이며 신인이나 경력배우 모두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5월 19일(화)까지 접수를 받으며 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예술의전당 개요

예술의전당은 1988년, 대한민국 최초의 복합아트센터로서 ‘문화예술의 창달과 진흥, 국민의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를 목표로 설립됐다.

언론연락처:예술의전당 홍보대행 문화예술 렛츠 박우화 대표 02-744-5812 문의 레미제라블 기획팀 02-744-581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사진뉴스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사진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