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인천재능대학교 제2기 학생 명예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인천재능대학교 제2기 학생 명예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학과 홍보 콘텐츠 개발, 영상 기획 제작 등 대학 홍보 역할 수행

유튜브 등 온라인 소통 공간에서 다양하게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는 22일 본관 1301호 회의실에서 제2기 학생 명예홍보대사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인천재능대학교 이기우 총장과 변창구 부총장을 비롯한 처장단과 한국사진뉴스 나영균 대표, 한국환경사진연구소 최용백 소장이 자리해 홍보대사로 위촉된 26명의 학생들을 격려하고 축하했다.

이번에 선발된 총 26명의 명예홍보대사는 유튜브 영상 크리에이터로 기획부터 촬영, 편집, 모델까지 수행하며 대학 홍보 활동에 앞장선다.

인천재능대학교에서는 학생들의 홍보 역량을 키우기 위해 지난 5월 2일부터 자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달간 영상 제작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을 마친 뒤, 학생들은 개별 혹은 팀 활동을 통해 학과 소개 영상, 대학생활 등 다채로운 소재의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이기우 총장은 축사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재능을 가진 21개 학과 26명의 학생이 모인 만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대학의 소식을 널리 알리고 소통하여 학교의 명예를 빛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재능대학교는 ‘재능을 능력으로 꽃 피우는 대학’으로써 정부재정지원사업 등 교육성과 9관왕 달성, 학생 중심의 대학 운영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용백 기자  100yong100@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용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