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싱어송라이터 ‘양다일’ ‘INSIDE THE D.I.LAND' 3월24일 공연개최

첫 정규앨범 [inside] 발표 이후 '미안해', '곁에 있는 너' 등으로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INSIDE THE D.I.LAND <인사이드 더 다일랜드>’로 오는 3월 24일(토)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2014년 음악 프로듀서 정키의 곡 ‘잊혀지다’ ‘이토록 뜨거운 순간’ 에 객원 보컬로 참여하여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이후 2015년 전격 데뷔, ‘우린 알아’, ‘널’, ‘사랑했던걸까’, ‘떠나지마’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차세대 R&B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이번 발매된 첫 정규앨범 [inside] 역시 수록 곡  '미안해', '곁에 있는 너'를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랭크 시키며 대세 아티스트’ 대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다일랜드’라 명명한 그의 밴드와 함께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은 물론,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 곡 모두를 만나 볼 수 있는 자리로 팬들을 위한 양다일만의 독보적 음색과 그만의 풍부한 감성이 더해진 최고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양다일 라이브 콘서트 [INSIDE THE D.I.LAND]’는 오는 2월 28일 오후6시부터 멜론티켓과 예스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박병우  i2daho@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