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뉴스 사진협회 대전
(사)한국프로사진협회 'SNS 기자단 발대식' 가져정보통신위원회 'SNS 기자단' 출범

2017년 9월 10일 대전 효문화마을에서 (사)한국프로사진협회 정보통신위원회(위원장 이동재)는 육재원 회장과 권용옥 총무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SNS 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은 전국의 협회 회원 중 선발된 기자 20여명이 참석하여 기자증 수여식과 함께 3개의 강좌로 진행되었다.

 (사)한국프로사진협회 육재원 회장은 늦은 감이 있지만 변화에 맞춰 우리도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정보를 전달해줄 수 있는 SNS기자단이 출범하게 된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기자단의 활동을 위해 협회차원에서 최대한 협조해 줄 것을 약속했다.

한편 사진계 소식을 빠르게 접하고 회원들에게 새로운 정보를 전달해 주는 중대한 임무를 맡은 만큼 사명감을 가지고 일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동재 정보통신위원장은  교육에 앞서 앞으로 우리 기자단은 협회 소식은 물론, 회원들이 필요로하는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기위해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임무를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발대식에 이어 최재영 강사의 '바이럴 마케팅 가이드'와 김화중 강사의 '블러그 협업 시스템' 그리고 한철진 강사의 '인터넷에 간판을 달자' 등의 강의가 진행되었다.
 

신현국 기자  nssetter@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현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