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뉴스 카메라업계 전국
니콘이미징코리아, 포토스쿨 ‘니콘 레전드 마스터 클래스’개최

 

 

니콘이미징코리아, 포토스쿨 니콘 레전드 마스터 클래스개최

 

- 니콘 레전드 라인업 FX포맷 DSLR카메라에 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배울 수 있는 기회

- 오는 22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통해 신청, 20명 선발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니콘 포토스쿨과 함께 니콘 레전드 제품을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는니콘 레전드 마스터 클래스(Nikon Legend Master Class)’를 개최하고 2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하는 클래스는 니콘 포토스쿨 전문 강사와 함께 니콘 레전드의 라인업 제품인 플래그십 DSLR D4를 비롯해 D800/D800E, D600 등 니콘의 FX포맷 DSLR 카메라에 대한 모든 것을 강의와 실습을 통해 한자리에서 배울 수 있는 기회이다.

 

니콘 레전드 마스터 클래스는 레전드 제품 활용, 인물 촬영 실습, 스피드 라이트 실습, 후보정과 프린팅 등의 강좌로 구성되었으며,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본사 교육장과 스튜디오에서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2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20명을 선발하는 이번 클래스의 강의와 실습에 대한 수강료는 무료이며, 희망자에 한해 DSLR D600을 대여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니콘 레전드 마스터 클래스는 평소 어렵게만 느껴졌던 니콘 FX포맷 제품의 정확한 조작법은 물론 상황별 카메라 촬영법과 인화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DSLR 초보자는 물론 FX포맷 카메라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이 FX포맷 카메라의 매력을 마음껏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니콘 레전드는 니콘 FX포맷 DSLR카메라 및 NIKKOR렌즈에 한해 진행하는 니콘의 캠페인으로 약 100여년 동안 광학 기기 발전의 역사와 함께 한 니콘의 탄탄한 광학 기술력이 2012 D4, D800/D800E D600으로 이어져 니콘의 전설을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동식 기자  sds9988@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동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