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전국
19곰 테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제까지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발칙한 성인곰의 모습으로 전세계 성인 남녀 모두를 사로잡은 영화 <19곰 테드>! R등급(청소년 관람불가) 코미디 최고의 흥행 성적을 기록한 영화 <19곰 테드>의 주인공 테드의 화끈하게 웃기는 일상 모습이 담긴 어플리케이션이 공개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테드의 마성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은 바로 ‘Talking ted’(토킹 테드)다. 구글 마켓에서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Talking ted’ 어플리케이션은 각 아이콘을 클릭할 때마다 담배 피우는 테드, 술 마시는 테드, 저질 댄스를 추는 테드 등 일반적인 곰인형에게는 절대 불가능한 테드만의 발칙한 일상을 보여준다. 세스 맥팔레인 감독의 생생한 목소리 연기까지 담겨 있는 ‘Talking ted’ 어플리케이션은 비디오 녹화를 통해 아이콘 별 행동과 대사로 친구에게 색다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유료로 결제하면 술, 담배 이외에도 칵테일, 담뱃대, 물담배 등 기타 다양한 아이템들도 추가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테드를 배경화면으로 지정, 항상 테드의 화끈하고 유쾌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리케이션도 있다. ‘ted’(테드)라는 이름의 라이브 배경화면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운 받으면 디스코를 추는 테드, 맥주를 마시는 테드, 화장실에서 볼 일 보는 테드 등 테드의 다양한 일상을 배경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다. 게다가 테드가 네모난 전자 시계를 들고 있는 배경화면도 설정 가능해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어린이들의 친구 귀여운 곰인형이 음주가무 및 음담패설의 달인이 된다는 기발한 발상에서 출발한 영화 <19곰 테드>의 주인공 테드의 발칙하고 화끈한 일상이 가득 담겨 있는 어플리케이션. 휴대전화를 통해 언제나 손 쉽게 만날 수 있는 테드를 향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

반전 매력 종결자 테드의 화끈한 일상을 실시간으로 감상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강 코미디 <19곰 테드>는 성인 애니메이션 [패밀리 가이]의 세스 맥팔레인이 감독 겸 테드의 목소리 성우를, 마크 월버그와 밀라 쿠니스가 곰인형 때문에 삐걱거리는 연인을 맡아 9월 27일, 한국 성인 남녀 모두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안태식 기자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태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