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정보 기자재정보 전국
니콘이미징코리아, Z6III 발매 기념 Z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 니콘 NIKKOR Z 24-70mm f/2.8 S, NIKKOR 85mm f/1.2 S 포함한 Z 렌즈 21종 구매 시 최대 50만원 캐시백

930일까지 제품 구매, 107일까지 정품등록 및 무상서비스 연장신청 후, 14일까지 이벤트 신청해 참여 가능

 

[니콘이미징코리아_이미지] Z6ll 발매 기념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신제품 Z6III 출시를 기념해 NIKKOR Z 렌즈 구매 고객에 최대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러리스 카메라 전용 NIKKOR Z 렌즈 21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대상 제품은 NIKKOR Z 24-70mm f/2.8 S, NIKKOR Z 85mm f/1.2 S, NIKKOR Z 20mm f/1.8 S를 비롯해 망원렌즈부터 광각렌즈까지 다양하게 준비됐으며, 이벤트 제품이 포함된 Z 시리즈 미러리스 키트를 구매하는 고객들도 동일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오늘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고 10월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을 신청한 뒤, 14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혜택은 1인 1계정 당 최대 2대까지 받을 수 있으며, 2대가 초과되는 경우 합계 지급 금액이 높은 순으로 2개까지 적용된다. 캐시백은 10월 31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 이주은 부장은 “미들클래스의 최강자라 자부하는 신제품 Z6III 출시를 기념하며 니콘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다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평소 Z 렌즈 구매를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풍성한 캐시백 혜택을 함께 챙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풀프레임 미러리스 Z6III은 니콘 Z시리즈 플래그십 모델 Z 9 및 Z 8과 같은 고속 화상 처리엔진 EXPEED 7을 채용해 움직이는 피사체 포착, 영상 촬영, 제작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며, 니콘 사상 최고의 576만 도트 고해상도 전자식 뷰파인더(EVF), 세계 최초의 부분 적층형 CMOS센서 등이 탑재됐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