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공모/촬영/전시 서울
노원문화원, 2024년 3분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시작 노래교실, 라인댄스, 한지공예 등 신설, 약 50여개 강좌 개강

노원문화원(원장 오치정)이 오늘 6월 12일(수)부터 26일(수)까지 ‘2024년 3분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3분기 문화강좌 홍보 이미지

2024년 3분기에 개설되는 문화강좌는 문학‧미술‧음악‧외국어 등의 일반강좌를 비롯하여 △전통△어린이△야간강좌 등 4개 분야, 약 50여 개의 문화강좌가 개설된다.

이번 분기에는 많이 알려진 가요를 자세히 배우고, 따라 불러보는 ‘노래교실’, 흥겨운 음악과 함께 건강증진을 도모하는 ‘라인댄스’ △오색의 아름다움을 활용하여 작품을 만드는 한지공예 △전통 무용을 기초부터 배울 수 있는 한국무용 수요반 초급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바탕으로 SNS 업로드까지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사진 △우리 주변의 꽃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보태니컬 아트 △파스텔 기법을 사용하여 계절, 풍경 등을 담는 파스텔 일러스트 등 총 7개 수업이 신설되었다.

문화강좌 접수는 6월 12일(수) 오전 10시 ~ 26일(수) 오후 5시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노원문화원 홈페이지(http://www.nwcc.or.kr)와 노원문화원 1층의 키오스크를 통한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경로우대(만 65세 이상 노원구민), 국가유공자(본인 및 배우자)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문화강좌와 관련된 세부사항은 노원문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기간 외에는 신청이 불가하니 반드시 기간 내 접수하여야 한다.

노원문화원 오치정 원장은 “푸르른 여름을 맞아 구민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드리고자 활동적인 문화 강좌를 신설하였다”며, “지역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을 경험하고, 삶에 환기가 되는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 6월 12일(수) 오전 10시부터 접수 가능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