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보공유 신간소식 전국
김정순 신작 ‘부산 세탁소’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 올라
김정순 작가의 ‘부산 세탁소: 꿈을 찾은 온일덕’이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김정순 작가의 ‘부산 세탁소: 꿈을 찾은 온일덕’이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페스트북이 펴낸 김정순 작가의 소설 ‘부산 세탁소: 꿈을 찾은 온일덕’이 교보문고 POD 부문의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 책은 주인공 온일덕이 운영하는 부산 세탁소를 중심으로 그녀의 삶의 변화와 자기발견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작가는 이 소설에서 내적 갈등을 극복하고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는 온일덕의 여정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저자 김정순은 부산 출신으로, 36년간 과학 교사로 재직했다. 퇴직 후 단편소설 ‘모태솔로 정딸기’, 시집 ‘런던에서는 보랏빛 쟈켓을 입어야 해요’를 출간했다. 김정순 작가는 “흔들리는 이들을 위로하려 책을 썼다. ‘부산 세탁소’를 읽으며 삶의 주체성을 되찾을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이 책을 ‘한 여성의 꿈을 향한 끝없는 여정이 담긴 감동적인 성장소설’이라고 평가했다.

독자들은 서점 리뷰를 통해 ‘오랜만에 깊이 몰입하게 되는 소설이었다’, ‘부산 세탁소의 온일덕과 그녀의 가족 이야기가 현대적인 문제를 직시하면서도 따뜻한 감동을 전달한다’ 등의 감상평을 남겼다.

‘부산 세탁소: 꿈을 찾은 온일덕’은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작가와 작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김정순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