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전국
세상 모든 강아지에게 특별한 하루를… 강아지숲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풍성
강아지숲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23~24일 이틀간 모든 반려견에게 강아지숲을 무료로 개방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아지숲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23~24일 이틀간 모든 반려견에게 강아지숲을 무료로 개방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은 국제 강아지의 날(3월 23일)을 기념해 오는 23~24일 이틀간 모든 반려견에게 강아지숲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14일 밝혔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깜짝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도 동시에 마련했다.

국제 강아지의 날은 세상의 모든 강아지를 사랑하면서 보호하고 유기견 입양문화를 활성화한다는 취지로 2006년 미국의 반려동물학자인 콜린 페이지에 의해 지정됐다. 올바른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강아지숲은 이러한 취지에 공감하며 보다 많은 이들과 기념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아지숲은 이 기간 입장하는 강아지 60두에 한해 액티브 아웃도어 매트를 증정한다. 애견용품 브랜드 ‘아르르’와 함께하는 선착순 깜짝 이벤트며, 물품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노즈워크 챌린지를 완수하면 현재 진행 중인 카페 음료 10% 할인(단, 제조 음료에 한함) 혜택과 아르르 간식 제품, 1만 원 상당의 쿠폰까지 제공된다. 노즈워크 챌린지는 강아지숲에 조성된 반려견 후각 자극 박스 속의 모든 스탬프를 찾아 ‘강아지 카페, 겨울’에서 인증하면 된다. 선착순 100팀이 참여할 수 있다.

유기견 보호소 강아지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강아지숲 임직원들의 봉사 및 기부로 인연을 맺은 유기견 보호소 ‘티구니 하우스’의 강아지 10두에게 강아지숲의 특별한 체험 및 놀이 경험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한편 강아지숲은 2024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진심으로 가는 숲’으로 결정하고 선진 반려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에 소재한 강아지숲은 13.5만㎡(약 4만 평)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문화 복합공간으로, 박물관, 네이처풀(반려견 동반 수영장), 운동장, 반려견 동반 식당 및 카페 등을 갖추고 있다. 계절마다 주제를 달리한 이벤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KDDN, KAO 챔피언십 등 각종 국제 대회 개최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강아지숲은 이번 이벤트는 보호자에게 무한한 애정을 쏟는 반려견을 위해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또한 국제 강아지의 날이 갖는 유기견 입양문화 활성화 취지를 다시 한번 되새기면서 적극적인 선진 반려문화에 대한 인식을 고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더존비즈온 홍보실 김성훈 팀장 02-6233-25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