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서울
노상현 사진작가, 유튜브 사진전시회 ‘재즈와 사진의 만남’ 개최
사진작가 노상현
사진작가 노상현

스튜디오 업노멀은 노상현 사진작가가 ‘재즈와 사진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테마의 사진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노상현 작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사진전시회는 작가가 직접 추천하는 재즈 명곡들과 그에 맞는 분위기를 가진 작품들이 함께 어우러져 전시된다. △Manhattan △What is there To say △Cry Me A river 등 노상현 작가의 대표 작품들을 허비 행콕(Herbie Hancock) , 빌에반스(Bill Evans), 브래드 멜다우 트리오(Brad Mehldau Trio)의 재즈 선율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노상현 작가의 사진들은 우리가 평소에 놓치고 지나치는 일상 속 작은 순간들을 캐치해 아름다운 이미지로 담아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일상의 소소한 장면들을 그대로 담아냈지만 그 안에서 우리가 놓치기 쉬운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노상현 작가가 그동안 촬영한 재즈 뮤지션들의 모습도 함께 소개된다. 사진 속에서는 재즈의 멋과 흥이 느껴지며, 그들의 음악이 어떤 이미지를 상상하게 만든 것인지를 엿볼 수 있다.

노상현 작가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재즈와 사진, 미술과 음악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아름다움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업노멀 노상현 대표 02-987-286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