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서울
서울문화재단-한국예술전시기획사협회, 업무협약 체결
동숭동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센터에서 서울문화재단 이창기 대표이사와 한국예술전시기획사협회 정용석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동숭동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센터에서 서울문화재단 이창기 대표이사와 한국예술전시기획사협회 정용석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이창기)이 사단법인 한국예술전시기획사협회(회장 정용석)와 1월 10일 동숭동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센터에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함께 청년, 문화예술인, 문화 취약계층 등의 시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이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예술전시기획사협회는 소속 기획사들에서 후원받은 전시 입장권을 서울문화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서울문화재단은 전달받은 입장권을 청년, 문화예술인, 문화 취약계층 등에 전달해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예술전시기획사협회는 50여 개 전시 기획사가 모여 설립된 협회다. 대표적으로 ‘팀 버튼: The World of Tim Burton’, ‘요시고 사진전: 따뜻한 휴일의 기록’, ‘우연히 웨스 앤더슨: 어디에 있든, 영감은 당신 눈앞에 있다’ 등의 전시를 기획한 지엔씨미디어, 미디어앤아트 등이 회원사로 등록돼 있다.

서울문화재단 이창기 대표이사는 “청년, 문화예술인, 문화 취약계층 등에 전시회 입장권을 지원해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와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문화재단 개요

서울문화재단은 시민과 예술가가 함께 행복한 문화도시 서울을 만든다는 목표 아래 문화예술의 창작 및 보급, 예술 교육, 시민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서울문화재단 홍보마케팅팀 이준걸 대리 02-3290-7063 문의 02-3290-70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