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공모/촬영/전시 전국
한국사진방송, 최고급 예술저장고 ‘예술지존’ 창간 및 서울국제사진공모전 공모
사진작가 니산 박영완 작 ‘금정산’(예술지존 창간호 수록작)
사진작가 니산 박영완 작 ‘금정산’(예술지존 창간호 수록작)

한국사진방송이 최고급 예술저장고 ‘藝術至尊(예술지존, All Arts Aura)’을 창간했다고 3일 밝혔다. 예술가들의 ‘최애’ 작품을 고급스럽게 영구히 보전하고 널리 알리려는 게 목적이다.

연속 간행물 mook 예술지존은 장르, 테마를 따지지 않고 모든 예술가가 자신의 저작물 가운데 최고의 작품을 골라서 수록하고, 작가들이 페이지당 9권씩을 배분받아 직접 각계각층에 배포해 널리 알리면서 서점, 도서관, 공공장소 배포도 진행하고 있다.

주관처인 한국사진방송 출판사업부(부장 이용만)가 접수하는 2호부터는 전 세계 예술가들의 다양한 예술 작품을 실을 예정이며, 특히 동아리별 참가를 권장하고 있다.

한편 한국사진방송은 예술가들이 널리 소통, 교류할 수 있는 세계화 네트워크를 구성하기 위해 ‘서울국제사진공모전(SEOUL KOREA International Photographic Exhibition 2023)’을 유치, 진행하고 있다.

국제적으로 공인받은 류신우 작가가 총괄/심사위원장을 맡아 진행되는 서울국제사진공모전은 세계 각국의 권위 있는 단체들의 공인을 얻었으며 올해 6월 24일까지 국제적으로 수준 높은 작품들을 접수하고 있다. 출품 및 자세한 사항은 서울국제사진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사진방송 개요

한국사진방송은 1만여명의 예술가가 소속된 대한민국 예술 언론사로 열혈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뉴스로 적극 보도하고, 예술 명품의 가치 창출을 목적으로 촬영 기획, 세미나, 출판, 전시 기획 등 다양한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한국사진방송 미디어콘텐츠 김양호 부장 02-763-365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