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정보 기자재정보 전국
한국엡손, 연말 맞아 은평천사원에 따뜻한 나눔 실천

- 4년 연속 이어온 나눔 행사… 아이들 교육 환경 개선 위해 프로젝터, 복합기 등 기부

- 다채로운 CSR 활동 펼치는 엡손… 진심 담은 캠페인으로 더 밝은 미래 그린다

[사진설명] 한국엡손이 19일 서울 은평천사원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지난 19일 서울 은평천사원에 방문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은평천사원을 4년 연속 지원 중인 엡손은 올해 연말에도 지역 아동들에게 따스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엡손은 아이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프로젝터 및 복합기 등의 제품을 기부하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놀이방 매트 교체를 지원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간식,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제공하고 엡손 프린터로 아이들의 사진을 인쇄해 액자에 담아주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선물 전달 후에는 엡손 임직원과 은평 천사원 아이들이 만나 연말인사와 새해 덕담을 나눴다. 엡손은 2019년 은평천사원과 인연을 맺고 제품 기증, 임직원의 재능 기부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왔다.

 

엡손은 기후 난민 어린이를 위한 티셔츠 제작, 소외 계층 연탄 나눔, 서울의료원 친환경 힐링 프로젝트, 사랑의 벽화 그리기 등 다방면으로 CSR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 ‘Details For Tomorrow’,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 ‘Switch to Heat-Free Technology’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담은 캠페인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한국엡손 후지이 시게오 대표는 “지역사회 아동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은평천사원을 지원했다”며 “엡손은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활동을 꾸준히 수행하며 미래 세대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