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서울
노원문화원, 2022년 4분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노원문화원(원장 오치정)이 2022년 4분기 노원문화원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년도 4분기 문화강좌는 10월 4일(화)부터 12월 30일(금)까지 12주 동안 운영한다. △초급 일본어(어학) △경기민요반(전통문화) △색연필 일러스트(예술문화) △하와이 전통춤 훌라(건강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의 39개 강좌가 개설된다. 보건복지부의 거리두기 지침 해제에 따라 강의실별 정원을 확대하여 산정하였고, 수강 정원의 50% 이상 등록 시 강좌 개강이 가능하다.

 

강좌 수강 접수 기간은 9월 13일(화)부터 9월 26일(월)까지 2주간 진행되며, 접수방법은 노원문화원 홈페이지(http://www.nwcc.or.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노원문화원 1, 3층의 키오스크를 통한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 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니 반드시 기간 내 접수를 하여야 한다.

2022년 4분기 노원문화원 문화강좌 홍보물

노원문화원 오치정 원장은 ”구민들이 노원문화원의 다양한 문화강좌들을 통해 문화로 가득한 한 해를 마무리했으면 한다. 앞으로도 노원문화원은 구민들의 문화 예술적 소양 향상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도 문화강좌는 더욱 다채롭고 유익한 신규 강좌 개설을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문화강좌 운영 소식은 노원문화원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밴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