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뉴스 서울
노원 피노파밀리아 “월드피노”로 그랜드오픈

노원구 중계동 도심속 우뚝선 피노파밀리아가 “월드 피노”라는 캐릭터 직업체험관으로 1년 동안 리뉴얼공사를 하여 2022년 8월 27일 그랜드 오픈을 하였다.

“미래로 NO1.”이라는 캐치프라이즈 아래 월드 피노는 국내 유명캐릭터 기업 15개 업체와 업무협약을 통하여 17개 직업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재탄생하였다.

국내 유명 캐릭터 각각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경찰서, 우체국, 병원, 항공사 등 유아동 전문 직업체험 공간에서 캐릭터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하였다.

그 밖에 은행, 베이커리, 유튜브 크리에이터 체험 등 일상에서 즐길수 있는 알찬 직업체험으로 구성되어 유아동들의 호기심과 관심, 즐거움을 한껏 불러 일으킬 수 있는 공간을 리뉴얼 되었다. 이미 많은 키즈크리에이터들이 찾고 있으며 향후 서울에서 유아동 관련 가장 핫한 장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것 자체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피노파밀리아 이소영 대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 아이들이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말고 직접 해보는것이 중요하다고 하면서 직업체험을 통해 얻은 자신감으로 아이들을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할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