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서울
노원문화원, 3분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시작7~9월 강좌별 수강인원 확대 운영

노원문화원(원장 오치정)이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3분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년 3분기 노원문화원 문화강좌 홍보물

2022년도 3분기 문화강좌는 7월 1일(금)부터 9월 26일(월)까지 12주 동안 운영한다. △생활 중국어(어학) △사군자 문인화(전통문화) △수채 캘리그라피(예술문화) △하와이 전통춤 훌라(건강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의 38개 강좌가 개설된다. 보건복지부의 거리두기 지침 해제에 따라 강의실별 정원을 확대하여 산정하였고, 수강 정원의 50% 이상 등록 시 강좌 개강이 가능하다.

2022년 3분기 노원문화원 문화강좌 홍보물

강좌 수강 접수 기간은 6월 17일(금)부터 6월 30일(목)까지이며, 접수방법은 노원문화원 홈페이지(http://www.nwcc.or.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노원문화원 1‧3층의 키오스크를 통한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 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니 반드시 기간 내 접수를 하여야 한다.

 

노원문화원 오치정 원장은 ”무더위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실감하게 한다. 노원문화원의 다양한 문화강좌들을 통해 구민들이 지친 일상에 생동감을 더했으면 한다. 앞으로도 노원문화원은 구민들의 문화 예술적 소양 향상을 위해 힘차게 나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문화원의 다양한 사업에도 많은 참여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문화강좌 운영 소식은 노원문화원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밴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