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정보 기자재정보 전국
한국엡손, Details For Tomorrow 2차 브랜드 캠페인 론칭“디테일이 만드는 더 나은 내일”

-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미래’ 3가지 주제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 프린터, 프로젝터, 산업용 로봇으로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엡손 솔루션 강조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디테일이 만드는 더 나은 내일 – Details For Tomorrow’ 2차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설명] 한국엡손 Details For Tomorrow 2차 브랜드 캠페인

 

‘Details For Tomorrow’는 2021년 브랜드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엡손의 솔루션을 한 층 더 자세하게 담았다. 엡손이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성을 직관적으로 이해하도록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미래 3가지 주제에 적용되는 다양한 제품군과 사례를 중심으로 기획했다.

 

먼저, 친환경편은 ‘내일을 더 푸르게’라는 슬로건 아래 열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엡손의 히트프리(Heat-Free) 기술이 적용된 사무용 복합기부터 물 사용량을 줄인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터, 사용한 종이를 새로운 종이로 만들어주는 신개념 페이퍼 리사이클링 시스템 페이퍼랩(PaperLab)을 소개한다. 엡손을 대표하는 친환경 기술을 전면에 내세워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기술력, 경영 이념을 표현했다.

 

라이프 스타일편은 엡손 프로젝터로 더 즐거워진 일상을 담고 있다. 스크린 골프, 홈 시네마 등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비즈니스&홈 프로젝터, 수업의 질을 높이는 교육용 프로젝터, 압도적인 몰입감의 미디어아트를 선사하는 고광량 프로젝터 활용 사례를 선보였다.

 

미래편은 태양광 패널, 전기차 배터리 생산 공정 등 미래 에너지 사업에 쓰이는 산업용 로봇과 건물의 흔들림을 감지하는 가속도 센서, 반도체 및 센싱 부품인 마이크로디바이스(MD)로 내일을 더 이롭게 만들고, 미래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B2B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녹였다.

 

아울러 브랜드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및 한국엡손 공식 SNS 채널에 영상을 최초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엡손은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고객 눈높이에 맞춘 참여형 이벤트와 여러 협업 프로그램도 진행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엡손은 ▲IT’s In The Details(2017년), ▲IT’s The Details(2018년) ▲Details Make The Difference(2019~2020년), ▲Details For Tomorrow(2021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

 

엡손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지속 가능 비즈니스를 추구하는 엡손의 DNA가 반영된 것으로 다양한 사회 이슈 해결에 앞장서겠다는 의지와 방향성을 담고 있다”라며 “2차 캠페인 론칭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 지역 사회와의 협업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