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뉴스 노원구
마들종합사회복지관, 주택관리공단 중계1단지 관리사무소· 서울지사 노원권역 찾아가는 마이홈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지난 4월 29일(금), 마들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인)은 주택관리공단 중계1단지 관리사무소(관리소장 박명화), 서울지사 노원권역 찾아가는 마이홈센터(센터장 고광진)와 협력적 관계로서의 공동발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1991년 개관 이래 지역주민이 만족하는 평생복지서비스를 통해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주택관리공단 중계1단지 관리사무소는 주민들의 주거안정 실현을 위한 든든한 생활파트너로서 입주민들과 더 나은 내일을 그려나가고 있다. 서울지사 노원권역 찾아가는 마이홈센터는 노원구 영구임대주택 단지에 거주하는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돌봄서비스, 커뮤니티 활성화 지원 등의 찾아가는 맞춤형 주거복지를 제공함으로써 입주민들의 통합적 문제를 해결하는 도우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공공임대아파트 입주민의 주거복지 및 지역사회복지서비스 지원을 위한 상호지원 및 협력을 위해 체결되었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과 주택관리공단 중계1단지 관리사무소, 서울지사 노원권역 찾아가는 마이홈센터는 각 기관의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공유·활용하여 지역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연계하고, 상호 협력을 통한 공동발전을 이룰 예정이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주택관리공단 중계1단지 관리사무소 및 서울지사 노원권역 찾아가는 마이홈센터와 우호적 협력관계로서, 지역 내 주거복지 증진과 주민 밀착형 서비스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  www.madeul.org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