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서울
시니어 모델 워킹, 디지털 페인팅, K-pop 댄스 배우러 오세요!노원문화원, 「노원문화아카데미」 1기 수강생 모집

노원문화원(원장 오치정)은 창립 25주년을 계기로 시대 흐름에 부합하는 참신하고 수준 높은 강좌를 제공하고자 「노원문화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에 따라 「노원문화아카데미」에 참여할 수강생을 4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노원문화아카데미」는 오는 5월에 개강하여 12주 동안 1기를 운영할 예정이다. △서예 분야(서예와 전각) △문인화 분야(민화에 시선이 머물다, 캘리그라피와 수묵 일러스트 외 3강좌) 등 전통예술 강좌뿐만 아니라, 기존에 운영하지 않았던 △회화 분야(감성수채화와 현대미술, 쉽게 배우는 연필 인물화, 유화 아크릴 실기 외 5강좌) △인문학 분야(문자학으로 읽는 노자와 노원, 인문학 서예 이론 외 2강좌) △레크리에이션 분야(시니어모델 워킹 클래스, K-pop 댄스 외 1강좌) △자격증 분야(미술심리상담사 2급, 치어리딩, 떡 제조기능사) △음악(가야금, 소금) 등 총 30개의 다양한 강좌들을 만나볼 수 있다.

「노원문화아카데미」는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며, 노원문화원 홈페이지(http://www.nwcc.or.kr)에서 회원가입 후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노원문화원 오치정 원장은 ”구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강좌를 개설하고자 참신하고 예술·지역 문화에 특화된 「노원문화아카데미」를 개설하였다. 문화 예술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아카데미 관련 소식은 노원문화원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밴드,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