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노원구
노원문화원, 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시작

4~6월 어학, 서예, 스포츠댄스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강좌 운영

노원문화원(원장 오치정)이 14일부터 2022년도 2분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2022년 2분기 노원문화원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안내 웹자보

이번 2022년도 2분기 문화강좌는 4월 4일(월)부터 6월 30일(목)까지 12주 동안 운영되며, △여행 일본어(어학) △사군자 문인화(전통문화) △색연필 일러스트(생활문화) △모던댄스(건강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의 41강좌가 개설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보건복지부 거리두기 지침을 반영하여 정원을 산정하였고, 수강 정원의 50% 이상 등록 시 강좌 개강이 가능하다.

2022년 2분기 노원문화원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안내 웹자보

수강 접수기간은 3월 14일(월)부터 3월 25일(금)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정부의 방역패스 중단 지침에 따라 방역패스 여부와 관계없이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노원문화원 홈페이지 (http://www.nwcc.or.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노원문화원 1‧3층의 키오스크를 통한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니 반드시 기간 내 접수를 하여야 한다.

 

노원문화원 오치정 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구민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다양한 문화강좌를 개설하려 한다. 구민들이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삶의 활력을 얻을 수 있는 문화강좌를 운영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문화강좌 운영 소식은 노원문화원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밴드,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