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공모/촬영/전시 서울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제14회 노원구장애인미술전 개최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제14회 노원구 장애인 미술전을 개최한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하는 제14회 노원구장애인미술전 ‘나눔과 소통의 미학(美學)전’이 15일부터 온라인에서 개최한다.

노원구장애인미술전은 주최기관인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참여기관인 노원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다운복지관, 북부장애인직업재활시설,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 평화종합사회복지관, 함께가는 노원 장애인부모회를 포함해 총 8개 기관이 참여한다.

이 미술전은 서양화, 서각, 공예 등 7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되며 지역주민과의 문화적 공감과 소통의 장을 넓히고, 노원구에서 활동하는 장애 예술인 발굴 및 예술 문화 증진을 위해 진행한다.

노원구 장애인 미술전은 매년 미술 작품 전시를 통해 문화적 소외계층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예술 문화의 공감대를 나누고, 장애인 문화예술에 대한 지평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앞장설 계획이다.

미술전은 11월 15일을 시작으로 지역주민 누구나 온라인 전시관 아트코리아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전시 관람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선착순 3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98년 2월 개관해 서울 동북부 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 인식 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김아람 02-2092-1727 문의 02-2092-173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사진뉴스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사진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