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뉴스 카메라업계 전국
니콘이미징코리아, 고진영 프로와 5년 연속 COOLSHOT 전속모델 계약 체결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여자 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프로(26, 솔레어)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니콘 COOLSHOT 전속모델 고진영 프로

이번 계약으로 고진영 프로는 5년 연속 니콘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고진영 프로가 COOLSHOT 신뢰도와 선호도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최근 고진영 프로는 10월 24일 부산에서 열린 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4개월 만에 세계랭킹 1위를 탈환하고, 한국 선수 LPGA 투어 200승의 주인공이 된 바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뛰어난 실력을 갖춘 고진영 프로를 통해 COOLSHOT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한층 부각시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진영 프로와 함께 니콘 거리측정기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마련해 탄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전속모델 재발탁 외에도 올 한 해 KPGA 코리안투어 공식 후원 연장 체결과 COOLSHOT PROII STABILIZED(쿨샷 프로투 스테빌라이즈드) 포함 신제품 4종 출시 등 COOLSHOT 시리즈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변준섭 기자  amiza6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변준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