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정보 사진정보 전국
엡손, 북 스캔 필수템을 하나로! 북 스캐너와 재단기 패키지 출시

- 미니멀라이프를 위한 필수 제품 구성으로 정리 효율성 UP! 비용은 DOWN!

- 최대 20만매 사용 가능한 롤러 추가 증정으로 유지 부담 DOWN!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북 스캐너, 재단기, 정품 추가 롤러로 구성된 미니멀라이프 패키지 온라인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한정수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설명] 엡손 북스캐너(ES-580W) 미니멀 라이프 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엡손 북 스캐너(ES-580W)와 정품 롤러 어셈블리 키트, 현대오피스 작두형 문서 재단기(HC-600A4)로 구성됐다. 북 스캔에 필요한 아이템을 한 번에 구매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한 실용적인 조합으로 패키지 가격은 정가 대비 약 10% 할인된 674,000원이다.

 

북 스캐너 ‘ES-580W’는 가로 29.6cm, 세로 21.2cm, 높이 21.7cm로 A4용지 한 장 정도의 면적을 차지하는 아담한 크기의 스캐너이지만 한번에 100매까지 대용량 급지 가능하며, 고속 양면 스캔이 강점이다. A4 외에도 다양한 크기, 두께, 소재의 서류, 책 등 스캔할 수 있어 활용도가 넓다.

 

또한, 무선네트워크를 지원해 PC 환경의 제약 없이 문서를 스캔할 수 있다. ‘Epson Smart Panel’ 앱을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와 같은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바로 스캔할 수 있어 편리하다. 직접 조작할 때엔 제품 전면부 10.9cm의 터치스크린으로 사용자 맞춤형 인터페이스를 설정할 수 있어 스캐너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 시 추가로 증정하는 엡손 정품 롤러 어셈블리 키트는 최대 20만 매까지 사용 가능한 내구성 높은 제품이다. 200장의 책을 스캔한다면 최대 1,000권까지 스캔이 가능할 정도로 제품 수명이 길다.

 

엡손 관계자는 "북 스캐너(ES-580W)는 문서의 전자화를 통해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며 “이번 패키지 상품 출시와 프로모션이 소비자의 공간 효율성과 똑똑한 문서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피알원 | S&P본부 1팀  신아연 과장  T 02-6370-3725    E ayshin@prone.co.kr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