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정보
즐거운 사진생활을 위한 핫한 모임 추천!

질문1. 네이버밴드 포트온은 어떠한 모임인가?

 

포트온은 Photo Travel On 의 약자로써 사진여행이라는 뜻이다. 2020년 3월말 개설하여 현재 1,600여명의 회원과 13명의 공동리더가 이끌어 가고 있다. 지역을 구분하지 않고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하능하다. 항공사진, 풍경사진, 인물사진, 천체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사진가들이 활동하고 있다.

 

질문2. 네이버밴드 포트온은 어떤 활동을 하나?

 

포트온은 전문성을 갖춘 사진작가분들이 많아 다양한 분야의 사진을 감상할수 있고, 사진촬영장소 소개, 촬영정보 공유 등을 제공하고 있다. 바쁜 일상속에서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도록 시를 읽어주는 콘텐츠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사진공모전, 제품의체험단 그리고 공동구매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질문3. 네이버밴드 포트온의 활동은 어떤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나?

 

포트온의 목적은 역시 공유다. 밴드라는 작은 틀안에서 사진이라는 공동의 관심사를 가지고 서로 다른 시선을 이해하며 배우는 것, 그리고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이해관계가 생기며 유대관계를 만들어가고 하나의 공동체로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질문4. 네이버밴드 포트온의 앞으로의 계획이 있나?

 

포트온은 공동리더들과 함께 꾸준히 작품활동을 이어갈 것은 물론이며 개인과 업체, 기타 다른 분야에서의 작품들과 협업을 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시도 할 것이다.

또한 대외적으로는 장수사진촬영, 기부행사 등의 자리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나에겐 작은 하나가 타인에겐 커다랗게 다가올 수 있기에 더욱 배려하고 노력하는 포트온을 만들어나갈 생각이다.

(운영진 : 유광현, 이지영, 김호상, 유미현, 홍수진, 이세미, 정용현, 소정화, 박미현, 송수빈, 김승찬, 김찬석, 류준배)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