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영화 / 엔터
뮤지컬 '광염소나타', 캐릭터 포스터 공개& 유튜브 라이브토크 진행

뮤지컬 '광염소나타'가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화려한 데뷔로 후속작에 대한 압박에 시달리는 작곡가 J와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을 지니며 늘 J를 응원하는 그의 친구 S, ?그리고 자신의 명예를 위해 J의 음악적 완성을 이용, 그의 살인을 부추기는 교수 K와의 치열한 내면 갈등과 인간의 욕망을 그린 작품이다.

메인포스터를 공개한 뮤지컬 '광염소나타' *사진제공: (주) 신스웨이브

2020년 <광염소나타>의 메인 포스터에는 피아노에서 시작된 어두운 그림자의 형상이 마치 사건 현장에 남아있는 혈흔을 묘사한 듯 또는 그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의 아우라를 묘사한 듯 묘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 

또한 멀리 서있는 주인공 J는 마치 살인의 현장으로 걸어가는 듯 위태해 보이고 피아노에 앉아있는 주인공 S는 J의 모습을 슬프게 바라보며 그 감정을 모두 음악에 쏟아낼 것만 같은 처절한 몸짓으로 표현됐다. 

또한 뮤지컬 <광염소나타> 8인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주요 대사와 표정만으로 주인공 각각의 캐릭터를 묘사하고 있다. 

 




?“내 악보 속에서 그들은 모두 살아 숨쉬고 있어요”라고 말하는 J역의 김지철, 려욱(슈퍼주니어), 후이(펜타곤)는 슬프고도 애처로운 예술가의 눈빛으로 자신의 비운을 토로하고 있다. 

“일부러 힘들게 할 필요가 있어? 즐겁게 하려고 하는게 음악이잖아”라고 말하는 S역의 유승현, 유회승(N,Flying), 홍주찬(골든차일드)은 타고난 천재음악가의 품격과 친구의 고통을 안타까워하는 아련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이어 “도덕? 그런건 중요하지 않아. 진정한 예술을 위해서라면”이라 말하는 K역의 김주호, 이선근은 눈빛에서부터 그의 야망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한 순간에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강렬한 포스터 공개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오는 14일 오후 3시부터 신스웨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허설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실시간 라이브 토크와 같이 진행되는 상황을 고려하여 리허설 현장은 사전 녹화된 장면이 공개될 예정. 25분 가량 총 네 장면이 시연될 예정으로 배우 8명의 연기를 모두 볼 수 있다. 

이어 진행될 라이브토크는 J역의 김지철, 려욱(슈퍼주니어), 후이(펜타곤), S역의 유승현, 유회승(N,Flying), 홍주찬(골든차일드), K역의 김주호, 이선근이 모두 출연하여 15 - 20분 간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그들의 생생한 현장분위기와 팀워크를 한 눈에 만날 수 있다. 

지난 1차 예매오픈 당시 오픈 10분 만에 예매순위 1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10일 오후 2시 2차 예매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출항을 준비하고 있으며 오는 8월 15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국내 상연을 시작으로 오는 9월 18일 2차 공연과 함께 일본, 동남아시아, 미주, 유럽 등의 국가에서 실시간 온라인 송출될 예정이다. 

 

 

박병우 기자  i2daho@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