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영화 / 엔터
그룹 '온앤오프' 컴백 , '확장된 세계관' 보여주는 신곡 '스쿰빗스위밍' 가사 공개

컴백을 5일 앞두고 있는 그룹 온앤오프(ONF)의 신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 신곡 가사가 일부 공개됐다.

8월 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을 통해 온앤오프 미니 5집 앨범 ‘SPIN OFF'(스핀 오프)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 가사 일부가 공개된 티저를 선보였다.

컴백을 앞둔 그룹 온앤오프가 확장된 세계관을 보여주는 신곡의 가사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가사에는 "남쪽으로 날아 해를 머금은 도시를 찾아 달이뜨면 더욱 뜨거운 그곳에서 너를 만날래", "너와 날 이어줄 통로 길게 뻗은 길로 뛰어 여기 내가 있잖아", "둥실둥실 떠서 흐르는 오후의 이 기분 눈 감으면 스르르 스르르 스르르 빠져들어", "네가 설계 해놓은 스페셜한 꿈으로" 등 표현이 담겨 있다. 서정적인 감성이 전해지는 가운데 너와 나를 이어줄 미지의 세계를 향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과거 혹은 미래의 이야기, 시스템 에러가 만든 이야기 등 아이덴티티가 담긴 세계관을 만들며 온앤오프가 이번 컴백을 통해 또 한번의 성장을 이루며 질주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온앤오프의 미니 5집 앨범 ‘SPIN OFF’에는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을 필두로 수록곡 '첫 키스의 법칙 (Belle Epoque)', '제페토 (Geppetto); '오늘 뭐 할래 (Good Good)' 등 총 7개 곡이 수록돼 있다.

온앤오프의 ‘SPIN OFF’는 10일 오후 6시 공개 된다.

 

박병우 기자  i2daho@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