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영화 / 엔터 전국
아이즈원, 신곡 '환상동화'로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 1위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아이즈원이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15일 발매된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오나이릭 다이어리'(Oneiric Diary)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가 16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환상동화'를 비롯해 수록곡 '웰컴'(Welcome), '프리티'(Pretty), '회전목마'(Merry-Go-Round), '로코코'(Rococo), '위드 원'(With*One) 등 발매 직후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하며 컴백 활동에 청신호를 밝혔다.

'오나이릭 다이어리'는 '환상'과 '일기'라는 상반된 소재의 결합으로 표현한 콘셉트 앨범으로, '함께 꿈꾸면 그 꿈은 현실이 된다'는 메시지를 앨범 곳곳에 담았다.

타이틀곡 '환상동화'는 아이즈원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이다. 마법 같은 힘을 통해 마음 깊이 간직했던 꿈이 현실로 이뤄지고 마침내 동화 속 주인공이 된 이야기처럼 이번 타이틀곡 역시 음원 차트 1위를 장악해 명실상부한 아이즈원의 뜨거운 인기를 또 한 번 실감케 했다.

그동안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최정상을 휩쓴 것은 물론 각종 기록들을 경신하며 대세 그룹의 자리를 견고히 다진 아이즈원이 앞으로 또 어떤 기록으로 글로벌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즈원은 세 번째 미니앨범 '오나이릭 다이어리' 타이틀곡 '환상동화'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활발하게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사진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