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최강창민, 日팬들에 자필 편지로 9월 결혼 발표…열도도 축하 물결
최강창민/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32·본명 심창민)이 9월 결혼을 알린 가운데, 일본 팬들에도 자필 편지로 진심을 전했다.

최강창민은 12일 일본 공식 팬 페이지를 통해 자필 편지문을 게재했다. 그는 일본어로 "팬분들께 직접 전해주기 위해 용기를 내서 쓰게 됐다. 팬분들이 서운함을 느끼거나 놀랄 수 있어 굉장히 조심스럽고 죄송한 마음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아닌 제가 직접 전하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했다"고 적었다.

그는 교제 중인 연인과 결혼을 결심하고, 9월에 식을 올리기로 했다고도 전하며 "제 결정을 응원해 주고 함께 기뻐해 준 윤호형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에 일본 팬들은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한 최강창민에게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앞으로도 창민의 행복을 바라고 동방신기를 응원한다"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일본 매체 닛칸스포츠 등도 최강창민의 결혼 소식을 발빠르게 보도했다.

한편 최강창민은 2004년 동방신기로 데뷔해 '허그'(Hug)를 시작으로 '라이징 선' '오정반합' '미로틱' '왜'(Keep Your Head Down) 등을 히트시켰고, 지난 4월에는 데뷔 후 첫 번째 솔로앨범 '초콜렛'(Chocolate)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했다. 특히 동방신기는 2005년 첫 번째 싱글 '스테이 위드 미 투나잇'(Stay With Me Tonight)으로 일본에 진출해 한류스타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