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문화/예술/행사 강원
3년마다 오는 윤달맞아 원주한지수의 인기급증

- 진품 원주한지수의는 강원도무형문화재 제32호 원주한지장 장응열 장인이 제작, 원주한지테마파크에서 절찬리 판매 중

- 원주에서 자생하는 최고 품질의 닥나무로 뜬 한지를 장인이 직접 손으로 지은 원주한지수의를 품질보증서와 함께 제공함

한지수의보증서

 진품 원주한지수의는 3대에 걸쳐 한지를 뜨고 있는 원주한지장인 장응열 장인이 원주와 국내에서 자생하는 최고 품질의 닥나무를 원료로 직접 손으로 지은 것을 원주한지테마파크에서 판매 중이다.

한지수의

 2020년 윤달은 5월23일부터 6월20일까지이며 이때 부모님의 수의를 마련해 놓으면 부모님이 장수 한다는 속설로 봄부터 구매 문의가 급증했다. 요즘엔 자녀부담도 줄이고 본인이 입고갈 옷이라며 어르신들의 직접 구매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한지수의 

 한지수의의 장점은 한지로 지어진 옷이기 때문에 100% 자연분해되어 유해 매장 시 섬유소가 엉기는 것이 없으며, 항바이오 작용으로 벌레나 잡균이 침범하지 못하는 것에 있다.

 

 수의를 구입한 후 일정기간 보관 시에는 삼베와 달리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해충이나 좀이 생기지 않아 별도의 조치 없이 영구 보존이 가능하다.

 

 또한 유해를 화장 할 때에는 매연이나 불순물이 생기지 않고 완벽하게 연소됨으로써 유골변색이 없으며, 후손에게 깨끗한 환경을 선물한다.

 

 원주한지테마파크는 가족 모두에게 잊혀지지 않는 의미있는 선물로 한지수의를 추천한다. 다가오는 윤달에 만수무강의 의미로 자연과 함께 숨쉬는 원주한지수의를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

 

문의 : 원주한지테마파크 033-734-4739 wjhanjipark@hanmail.net

         www.wonjuhanji.co.kr 

         담당 : 운영지원팀 팀장 김동신 / 담당 이소영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영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