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뉴스 전국
크린토피아,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진행
크린토피아가 진행하는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안내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봄맞이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을 9일(월)부터 28일(토)까지 3주간 진행한다.

3주간 릴레이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울옷 세탁 부담을 덜어주고자 매주 다른 품목의 세탁물을 20% 할인한다. 1주 차인 9일부터 14일까지는 점퍼, 패딩류, 2주 차인 16일부터 21일까지는 가죽 및 모피, 마지막 3주 차인 23일부터 28일까지는 코트류 세탁 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봄을 맞아 겨우내 착용했던 겨울옷 세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할인 행사라며 이번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을 통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겨울 의류를 깨끗하게 세탁하고 산뜻한 기분으로 봄을 맞이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은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한 크린토피아의 대표 할인 행사다. 겨울 의류를 장기간 보관하기 전에 합리적인 가격에 계획적으로 세탁할 수 있어 많은 해당 기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언론연락처:크린토피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사진뉴스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사진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