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인천
인천재능대학교, 수시 입학정보박람회 성황리 마무리인공지능컴퓨터정보과, 송도바이오과, 건강관리과 등 특성화학과 관심 줄이어

인천재능대학교, 수시 입학정보박람회 성황리 마무리

인공지능컴퓨터정보과, 송도바이오과, 건강관리과 등 특성화학과 관심 줄이어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양재aT센터 제2전시관에서 개최된 ‘2020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91개 전문대학이 참가해 진로진학에 대한 맞춤상담을 진행했으며, 인천재능대 부스에서는 약 1,200여명의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입시 및 진로상담, 취업상담, 합격요건 등 수시 입학지원에 필요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했다.

인천재능대학교는 2020학년도 수시모집에서 4차 산업혁명 등 스마트사회를 이끄는 인재를 양성하고자 IT/SW 융·복합학과인 인공지능컴퓨터정보과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인천지역에서 유일하게 바이오환경 분야 전문가를 양성하는 송도바이오과와 피부, 신체 건강 등 전인적(全人的) 헬스케어 전문가를 양성하는 건강관리과도 주목해야 할 특성화학과이다.

올해 3월부터는 전문대 최초로 송도캠퍼스에 행복기숙사를 운영하며 학생들이 더욱 편안하게, 생활공간 걱정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였다는 점도 눈여겨 볼 점이다.

인천재능대 손장원 교학처장은 “2020학년도 수시모집은 전년보다 확대하여 전체 모집인원의 85%를 모집하기 때문에 수시모집에 집중하는 편이 좋다”며 “교과성적(내신)이 비교적 좋지 않은 학생들은 면접실시 학과를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것도 합격을 위한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재능대학교는 5년 연속 수도권 전문대학 취업률 1위를 기록(가, 나 그룹)하는 등 정부재정지원사업 및 교육성과 9관왕을 달성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용백 기자  100yong100@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용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