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영화 / 엔터
로켓펀치, 열풍ㅡ '빔밤붐' 각종 커버+리액션 영상 봇물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는 지난 7일 데뷔 앨범 '핑크펀치'를 발표,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으로 화제 속에 가요계 첫발을 내디뎠다.

특히 앨범 발표와 동시에 공개된 '빔밤붐'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를 비롯한 주요 SNS를 통해 수많은 리액션 비디오 영상이 게재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뿐만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유튜버 및 K팝 팬들은 '빔밤붐'의 댄스, 악기 등 각종 커버 영상을 게재, 전세계 '빔밤붐' 효과를 톡톡히 불러일으키고 있다.

로켓펀치의 데뷔곡 '빔밤붐'은 전세계 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리커버리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켓펀치의 데뷔곡 '빔밤붐'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를 뜻하며,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공개된 영상 속 언어와 제스처는 제각각이지만 '빔밤붐'의 멜로디에 맞춰 음악을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한 멤버들의 등장, 군무 장면에서 감탄하며 환호하는 팬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로켓펀치는 소속사를 통해 "데뷔 후 국내외 팬분들의 큰 관심과 사랑 덕분에 하루 하루가 행복하다"라면서 "많은 기대를 해주시는 만큼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로켓펀치는 첫 미니 앨범 '핑크펀치'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빔밤붐'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성란  sung192046@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