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전북
인터내셔날 성진 대표 문종호, 사)한국프로사진협회 이사회의장 방문 인사

인터내셔날 성진 대표 문종호, 사)한국프로사진협회 이사회의장 방문 인사

▲인터내셔날 성진 대표 문종호, 사)한국프로사진협회 이사회의장 방문 인사하는 모습

국민의 발건강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하고 있는 블리스 오소틱 인터내셔날 성진 문종호 대표이사는 2019년 7월 2일 전북 무주 나봄 리조트 이벤트홀 세미나실에서 사)한국프로사진협회(회장 육재원) 2019년도 제2차 이사회 및 지회장. 분과 위원장 연석회의장에 최용백(한국프로사진협회 문화사업위원장) 소개로 방문하여 회사 소개와 제품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터내셔날 성진 문종호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블리스 오소틱 제품을 소개하며 우리 삶에 경제적 여유로 인하여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분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다.

인간의 생명을 위협하는 수많은 질병의 원인 중에서 인터내셔날 성진은 "발" 이라는 테마에 주목해 왔으며 그중에서도 "발" 이 질병의 출발점이며 바른 자세가 건강을 지켜갈 수 있음을 알게 되었다고 하며 국민건강에 대해 걱정하며 이사업을 실시하고 있다고 했다.

▲인터내셔날 성진 블리스 오소틱_ 전북 무주 나봄 리조트 로비에서 부스 운영

나봄 리조트 로비에서 부스을 운영하며 블리스 오소틱의 신비의 체험과 함께 발의 변형으로 인한 통증으로 고생하는분 또는 예방 차원에서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사)한국프로사진협회는 제62회 국제프로사진세미나를 무주 나봄 리조트에서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700명이 모여 행사을 실시한다.

신은주 기자  muisim@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